a ,the 구별하기

Fact/자녀-교육 · 2013. 9. 11. 02:00

정관사 the

1. 상황에 의한 확정
Could you pass the salt?
(같으 식사하고 있는 상황 때문에 상대방이 보고 있는 바로 그) 소금을 좀 건네주시겠습니까?

2. 앞에 나온 명사에의한 확정
I heard a song today, and the song was beautiful.
나는 오늘 노래 하나를 들었다. 그리고 (앞에서 내가 말했던 바로) 그 노래는 아름다웠다.

3. 명사 뒤에 붙는 말에 의한 확정
I am studying the life of Beethoven.
나는 (막연한 삶이 아니리) 베토벤의 삶을 연구하고 있다.

 

 

부정관사 a/an

1. 처음하는 소개
I heard a song today.
나는 오늘 (너에게 처음 제시하는 정보인) 어떤 노래를 하나 들었다.

2. 처음하는 분류
Michael is a math teacher. He is an honorable man.
마이클은 (분류하자면 수학 선생님이다. 그는 (분류하자면) 존경받을 만한 사람이다.

 

 

zero관사

1.막연한 일부
I need stamps.
나는 (특정 우표를 지칭하는 것이 아닌 약간의) 우표를 필요로 한다.

2.막연한 전체
Spiders have eight le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