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 그 후로 오랫동안 & 오랜 이별뒤에

Song/My Song · 2021. 5. 31. 00:54

 

우연인지 몰라도
내가 눈물 흘릴때마다
하늘에서 비가 내렸어
익숙해져버린 난 그냥
너의 슬픈 눈을 보면서
차가운 한마디 울지마

하지만 이제라도
그때처럼 비가 내리면
눈물을 흘리고 있어
내겐 너무나도 소중한
니가 내곁에 없다는 이유로 나
비와 함께 울고 있었던거야

그 후로 오랫동안
비가 왔어 내리는 비만큼 나도 울었어
하지만 더욱 견딜수가 없는건
어디선가 너도 나처럼
울고 있다는 생각에

하늘이여 나를 도와줘
그렇게 울고 있지말고
내님이 있는곳 너는 쉽게 알수있잖아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한번만이라도 그대를
우연일지라도 너를 믿을께
너의 눈물 맞으며

 

 

 

그대는 오늘도 내 맘속에 슬픈 그림을 그려 주려고
소리 없이 다가와 나의 눈물로 색칠을 하네
나에게만 보여 주려고
그대는 오늘도 내 귓가에 슬픈 노래를 들려 주려고
라디오 음악속에 남의 목소릴 빌려 부르나
나 혼자만 들어 보라고

먼 그리움에 끝에서 난 길들어 가고 있어
너를 사랑했던 기억만을 간직한 채로
넌 나를 잊었겠지만 난 기다리는지 몰라
너의 이별이 나의 사랑을 다시 찾을 때까지

언젠가 오랜 이별 뒤에
잊혀진 나의 이름이 너의 맘속에 되살아 날 때
아직도 너를 기다리는
나에게 다시 돌아와 나의 눈물이 널 지우기 전에

먼 그리움에 끝에서 난 길들어 가고 있어
너를 사랑했던 기억만을 간직한 채로
넌 나를 잊었겠지만 난 기다리는지 몰라
너의 이별이 나의 사랑을 다시 찾을 때까지

언젠가 오랜 이별 뒤에
잊혀진 나의 이름이 너의 맘속에 되살아 날 때
아직도 너를 기다리는
나에게 다시 돌아와 나의 눈물이 널 지우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