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on - Desperado / 후회없는 사랑 / Remember / 두려움 없는 사랑 / 편지

Song/My Song · 2022. 7. 31. 21:24

포지션 (Position) - Desperado (2003)

 

몰랐었어 거짓말처럼 이별이 기다릴 줄
그렇게도 사랑한 우리 앞에
말했었지 너와 나 사이 샘이 난 하늘이
우릴 향해 장난한 거라고
조금만 덜 사랑할 걸 그랬었나봐
나없는 동안도 더 쉽게 견딜 수 있게
나 니 곁에 없더라도 잠시 혼자가 되더라도
기다려주겠니 언젠가 다시 돌아올 때까지 혹~
조금은 늦더라도 끝내 나오지 않더라도
그렇게 믿어줘 저 하늘에게 부탁하러 갔다고
Desperado~

물었었지 만약에 다시 만날 수 없다면
또 누군갈 사랑할 거냐고
너와 나 한 걸음만큼 엇갈린다면
그 한 걸음 내가 갈게 가면 되잖아
나 니 곁에 없더라도 잠시 혼자가 되더라도
기다려주겠니 언젠가 다시 돌아올 때까지 오~
조금은 늦더라도 끝내 나오지 않더라도
그렇게 믿어줘 저 하늘에게 부탁하러 갔다고~

워~ 얼마나 원하는지 그렇게라도 알려주면
다시 만날거야 내 슬픈 사랑에
하늘도 우는 날 우린
Desperado~

 

 

포지션 (Position) - 후회없는 사랑 (1996)

 

두번 다시는 만나지 않겠어
마음아프지만 늦지는 않아
다시는너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눈물로써 맹세했어

난 네게 해줄 수 있는 것이 
남아 있다면 이제는 잊어야 돼
기억속에서 너를 지웠어 
나도 언젠가 상처를 받겠지만

사랑했었어 후회없는 사랑을 해서
한때는 전부였지만 
새로운 만남을 위해 이쯤에서 끝내
나에게 미련을 갖지마

난 네게 해줄 수 있는 것이 
남아 있다면 이제는 잊어야 돼
기억속에서 너를 지웠어 
나도 언젠가 상처를 받겠지만

사랑했었어 후회없는 사랑을 해서
한때는 전부였지만 
새로운 만남을 위해 이쯤에서 끝내
나에게 미련을 갖지마

사랑했었어 후회없는 사랑을 해서
한때는 전부였지만 
새로운 만남을 위해 이쯤에서 끝내
나에게 미련을 갖지마

 

 

포지션 (Position) - Remember (1997)

 

나 한심해보여도 나름대로 많이 생각한거야
날 사랑했었다고 자신있게 말할 필요는 없어

누가 먼저 이별하는것이 자존심을 지키는 거니
이젠 필요 없잖아
내가 아닌 다른 누구를 넌 사랑하고 있는데

모든게 거짓처럼 내게 들릴 뿐 미안하다 말은 하지마
날 위해 떠난다는 그 말 한마디 끝까지 얘기하지 말아줘
하지만 난 너를 위해 준비한거야 이젠 나는 떠날 수 있어
내가 먼저 이런 얘기 하고 싶은건 널 잊기 위해서니까

너무나도 미안한듯하며 다른 생각하고 있는 널
그냥 볼순없잖아
내가 아닌 다른 누구를 넌 사랑하고 있는데

모든게 거짓처럼 내게 들릴뿐 미안하다 말은 하지마
날 위해 떠난다는 그 말 한마디 끝까지 얘기하지 말아줘
하지만 난 너를 위해 준비한거야 이젠 나는 떠날 수 있어
내가 먼저 이런 얘기 하고 싶은건 널 잊기 위해서

하지만 난 너를 위해 준비한거야 이젠 나는 보낼 수 있어
내가 먼저 이런 얘기 하고 싶은건 난 이제 사랑은 싫어

 

 

포지션 (Position) - 두려움 없는 사랑 (1998)

 

애절한 눈빛이 날 흔들리게 해
밤새워 결심했던 생각이
아직 사랑하는 마음 남아 있기에
쉽게 헤어지잔 말은 못했어

지친 오늘이 가면 힘든 내일 오겠지
수없이 생각 바꿔봤지만
시간이 내 자신을 강해질 수 있도록
이미 만들고 있으니

너무 감당하기 힘든 고통스런 날들
혼자서 모든걸 포기하겠어
살아갈 날 아직 내게 너무 많은데
다행이야 늦지 않아서

헤어진다는 것이 두려운게 아니야
나 혼자 남게 된다는 것도
이토록 내 마음을 흔들리게 하는 건
남은 미련 때문일까

지친 바램들이 내겐 아무렇지 않아
새로운 결심이 생겼으니까
아픔을 겪고 나면 편하겠지만
쉽게 생각한 건 나인데

너무 감당하기 힘든 고통스런 날들
혼자서 모든걸 포기하겠어
살아갈 날 아직 내게 너무 많은데
다행이야 늦지 않아서

 

 

포지션 (Position) - 편지 (1998)

 

생각하면 할수록 눈물나는 이유는 널 잊지 못하는 괴로움때문에
나의 간절했던 그리움도 소용없었지
이미 마음이 떠난후니까
너만을 위해서라면 모든걸 했는데 하지만 남은건 절망과 한숨뿐....
처음부터 우린 사랑한게 잘못되기에 너의 전부가 될수 없었지
사랑이 미움으로 변해버리면 차라리 난 울지않았을텐데
너무 허무하게 끝나버린 우리만의 시간은 되돌리수 없다는거 알고있잖아
메마른 내 눈물도 지쳐버린 사랑도 이젠 가슴깊이 묻어버릴거야
돌이킬수 없는 현실이 싫어 힘이 들어도 참아야겠지
혼자 남아도

힘없이 아무말 않고 고개숙이던 뒷모습을 쳐다볼순 없었지
그땐 냉정하지 못했었던 바보스런 내가 원망스러 견딜수가 정말 없었어
못다한 내 사랑도 지워버린 추억도 이젠 가슴깊이 간직할 수 밖에
다시 사랑하지 않을것같아 자신이 없어
니가 없다는 이유만으로
메마른 내 눈물도 지쳐버린 사랑도 이젠 가슴깊이 묻어버릴거야
돌이킬수 없는 현실이 싫어 힘이 들어도 참아야겠지
혼자 남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