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하나와 앨리스 : 살인사건 (花とアリス殺人事件)

Private/영화-드라마 · 2015. 9. 14. 01:45

 

이와이 슌지는 마치 빛바랜 대학앨범같은 존재다..

러브 레터, 4월 이야기, 하나와 앨리스, 무지개 여신 등등

이제는 지나간 풋풋한 이야기들..

2004년작 영화 "하나와 앨리스"의 다른 이야기를 애니로 만들었네요..

 

평범한 중3 여전학생의 학교전설 탐정기를

엉뚱하지만 담담하고 일상적으로 풀어갑니다..

추억의 책장처럼 느리면서도 예쁘게..

그림체 또한 무리없이 이쁘구요..

주제곡인 "Fish in the Pool"은 그 느낌을 잘 나타냅니다..

 

아직은 녹슬지 않은 이와이 슌지를 기억하고픈 모두에게 추천..

별 3.5

 

 

 

Hekuto Pascal - fish in the pool

 

let me hear the sound of your heatbeat on my toes
나에게 내 발끝까지 너의 심장소리를 들려줘
let me touch my ear on your chest
내 귀가 너의 가슴에 닿게 해줘
 
it rains cats and dogs
비가 엄청 많이 내려
I'm a little soaking mouse
나는 흠뻑 젖은 작은 쥐
here wet with a blanket of rain and I dream of you
이곳은 뒤덮은 비에 젖고, 그리고 나는 너를 꿈꾼다 
 
I don't like this time we have
나는 우리가 함께 있는 이 시간을 좋아하지 않아
cause I'm here afraid of when we lose it
왜냐하면 우리가 이 시간을 잃었을 때가 두렵기 때문이야
can you hear the rain above
들을 수 있니, 빗소리를
it sounds like a tiny march of angles
이 소리는 마치 아주 작은 3월의 천사 같아
 
please don't leave me here
제발 날 이곳에 홀로 남겨두지 말아줘
Just watch me dance
그저 나의 춤을 바라봐줘
pointe passe fouette
 
whenever we meet
우리가 만날 때는 언제나
it rains cats and dogs
비가 엄청 많이 내려
I'm a little soaking mouse
나는 흠뻑 젖은 작은 쥐
I'm wet with a blanket of rain and I daeam of you
나는 뒤덮은 비에 젖고, 그리고 너를 꿈꾼다
 
LA LA
You know
있잖아,
 
I knew you'd no longer be here when the summer was over
나는 여름이 끝났을 때 네가 더 이상 이곳에 머무를 수 없다는 걸 알고 있었어
and now I knew you'd be back and without any words or hints
그리고 이젠 나는 네가 어떤 단어나 힌트도 없이 돌아올 것을 알아
it must be fate
이건 운명임에 틀림없어
 
the world is a dream in rain
세상은 빗속의 꿈이야
the splashes of water shines
빗방울의 파편들이 빛이 나
don't you see
보이지 않니
watch out don't step on the fish in the pool
못 안의 물고기를 밟지 않도록 조심해
 
I'm a little soaking mouse
나는 흠뻑 젖은 작은 쥐
I'm wet with a blanket of rain and I dream of you
나는 뒤덮은 비에 젖고, 그리고 너를 꿈꾼다
 
let me hear the sound of your heatbeat on my toes
나에게 내 발끝까지 너의 심장소리를 들려줘
let me touch my ear on your chest
내 귀가 너의 가슴에 닿게 해줘
 
it rains cats and dogs
비가 엄청 많이 내려
I'm a little soaking mouse
나는 흠뻑 젖은 작은 쥐
here wet with a blanket of rain and I'm dreaming of you
이곳은 뒤덮은 비에 젖고, 그리고 나는 너를 꿈꾸고 있어